프랑스 프로 축구 리그 1 팀 파리 생제르맹(PSG)의 윙어 우스만 뎀벨레와 루이스 엔리케 감독 간의 불화설이 제기되어, 이강인의 선발 출전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뎀벨레는 엔리케와의 갈등으로 인해 UEFA 챔피언스 리그(UCL) 아스널과의 경기를 위해 런던으로 가는 원정에 동행하지 못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뎀벨레는 지난달 28일 2024-2025시즌 스타드 렌과의 프랑스 리그 1 홈 6라운드 경기에서 엔리케와 언쟁을 벌인 끝에 퇴장당했고, 구단이 발표한 아스널 원정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엔리케는 "제 임무는 팀에 집중하는 것이며 (뎀벨레를 제외하고) 제가 내린 결정입니다. 제 일을 늘리고 싶지는 않지만, 뎀벨레는 팀에 집중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불화설을 간접적으로 인정했습니다.
PSG는 2일 오전 4시 영국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널과 '2024-2025 UCL' 리그 2라운드 경기를 치릅니다.
뎀벨레 감독이 아스널의 원정 경기에 동행하지 않기 때문에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이강인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전방과 미드필드를 가리지 않고 모든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만큼 중요한 옵션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KRWIN 토토 가입코드
1라운드 지로나와의 홈 경기에서 교체된 이강인은 아스널을 상대로 선발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